늦은 수강후기 > 수강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 문의전화

    055-266-5688



수강생후기

늦은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양님 작성일17-09-04 11:24 조회223회 댓글2건

본문

저는 원장님한테 수강받은 중국인 수강생 입니다.
어릴때부터 미용에 관심이 많아서 중국에서 메이크업 전문학교를 졸업했지만 이루지 못한 꿈을 가지고 한국에 왔습니다.
힘든 일이 많았지만 꿈을 포기하겠다는 생각은 해 본적이 없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메이크업, 네일, 헤어까지 한국에서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잘 하는 기술이 하나라도 있어야만 마음도 든든하고 당당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영구에 매력을 느끼고 꼭 배워야 한다는 결심을 갖게 한 분이 바로 기향원장님 입니다.
메이크업은 한번하고 금방 지울 수 있지만 반영구는 눈썹하나로 사람의 인상을 오랫동안 충분히 바꿀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화장품 회사를 다니면서 예쁜 언니들을 많이 봤습니다.
그 중에 팀장님이 제일 예뻤는데 반영구한 눈썹하고, 아이라인과 하이라이트를 한것은 처음 이었습니다.
누가봐도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예쁘게 표현되었습니다.
아이라인도 그냥 아이라인이 아니라 팀장님 눈매에 완전히 조화롭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사람의 얼굴이 이렇게 기술적으로 예쁘게 변화시키는 것은
저에게 정말로 감동적이고 반영구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기향원장님에게서 반영구를 배우려고 했으나 그때 원장님께서 한국에 안 계셨어 저는 다른 샵에서 반영구를 배우기 시작 했습니다.
무척 많은 노력을 했고 친구들 한테도 최선을 다해 시술을 했지만 잘못된 수강으로 인해 기술의 한계를 느꼈고
그때 기술은 아무 선생님한테 배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잘못된 기초방법은 시간과 돈만 낭비하게 된 것이죠. 저는 정말 운이 좋습니다.
기향원장님과 부원장님 같은 훌륭한 기술과 인품을 가진 분을 뵙게 되어서 영광되고 저의 인생을 확 바꿔 놓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고마워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시술을 하고 있고 아직까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우리 샵에
오시는 모든 손님들께서 예뻐지는 모습에 만족을 느끼게 하는 것이야 말로 저를 믿고 보살펴 주시는 원장님과 부원장님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짱구엄마님의 댓글

짱구엄마 작성일

언어도 다르고 문화도 다른 이국땅에서 꿈을 이루어 가는 과정의 모습이 참 감동스럽내요..
기술이라 한번 습관을 잘못들이면  그것을 고치는 시간이 두배이상 들기마련인데.. 사진의 실력을 보니 대단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기길 바랍니다~화이팅!!

체인지브이님의 댓글

체인지브이 작성일

마음을 담은 수강후기 감사드립니다.
후기글 상품을 선물로 드릴께요~♥ 멋진 모습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온라인상담 오시는길

체인지브이 창원점 | 대표 : 김기향 | 사업자번호 : 382-69-00194 | Tel : 055-266-5688 | Fax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95 605호(중앙동 기산파라다이스) | E-mail : roskfl4520@naver.com

Copyright © 체인지브이 창원점. All rights reserved.